무배당 원더풀 종합보험 (23.05)
240여가지 담보로
100세까지 보장하는 원더풀 종합보험
상품안내
일상에서 마주하는 위험을
100세까지 든든 보장!
(100세 만기 가입 시)
♣ 사망, 후유장해, 수술, 입원, 암, 뇌관련질병, 심장관련질병, 갑상선, 112대특정질병
♣ 등급별 장기요양진단비 (1/2/3/4/5 등급)
♣ 사망, 후유장해, 수술, 입원, 교통사고, 골절, 화상, 외모특정상해, 깁스치료, 강력범죄피해
♣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
♣ 교통, 벌금비용, 자동차사고, 법률비용, 가족사이버명예훼손 피해보상금, 가족인터넷 직거래사기피해보상금, 12대가전제품고장수리비용
(Q) 어떤 상품인가요?
보험료는 알뜰하게, 하나로 충분한 Total Care! (해당 특약 가입 시)
- 종합보장 : 총 240여가지 담보로 질병, 상해, 비용손해, 배상책임, 장기요양 보장
- 평생보장 :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위험을 100세까지 든든 보장
- 알뜰보장 : 해약환급금미지급형 가입시, 여러 위험을 표준형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
※ 단, 해약환급금미지급형의 경우, 보험료 납입기간 중에는 해약환급금이 없습니다.
보험료 납입면제 지원금 특별약관(1종, 3종 가입시)
- 3대 납입면제지원 : 상해/질병 80% 후유장해 시, 암(유사암제외)진단 시
- 5대 납입면제지원 : 질병/상해 80% 후유장해 시, 암(유사암제외)진단 시, 뇌졸중/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확정시
- 8대 납입면제지원 : 상해/질병 80% 후유장해 시, 암(유사암제외)진단 시, 뇌혈관질환/허혈성심장질환/말기간경화/말기폐질환/말기신부전증으로 진단확정시
- 10대 납입면제지원 : 상해/질병 80% 후유장해 시, 암(유사암x)진단 시, 말기간경화/허혈성심장질환/뇌혈관질환/말기폐질환/말기신부전증/근위축측삭경화증(루게릭병)/파킨슨병으로 진단 확정시
치명적인 질병, 상해사고, 암, 뇌졸중, 급성심근경색증, 말기간경화, 말기폐질환, 말기신부전증으로 진단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(2종, 4종 가입시)
- 2종, 4종 : 암(유사암제외)진단 시, 상해/질병 80% 후유장해 시, 뇌졸중/급성심근경색증, 말기간경화, 말기폐질환, 말기신부전증으로 진단 확정시
※ 단, 기타피부암, 갑상선암, 제자리암, 경계성종양 진단 시 납입면제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※ 암보장개시일은 계약일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날로 합니다.
※ 이 상품은 보장성보험으로 저축성보험 또는 저축상품이 아닙니다.
유의사항
♠ 보험계약 체결 전 유의사항
-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께서는 보험계약 체결 전에 보험상품명, 보험기간, 보험료, 보험료납입기간, 피보험자 등의 계약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, 해당상품의 상품설명서 및 보험약관 내용을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.
- 또한,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께서는 기존에 체결돼 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동일한 또는 유사한 담보의 가입이 거절될 수 있으며, 기존 계약과 비교하여 보험료가 인상되거나,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기존 계약과 비교하신 후 가입을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♠ 보험계약 전 알릴의무 위반
- 과거 질병 치료사실 등을 회사에 알리지 않을 경우 보험금을 지급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.
- 과거 질병 치료사실 등을 보험설계사에게 알린 경우에는 보험회사에 알리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므로, 반드시 청약서에 서면으로 알리시기 바랍니다.
- 전화 등 통신수단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서면질의서 없이 안내원의 질문에 답하고 이를 녹음하는 방식으로 계약전 알릴의무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답변에 특히 신중하여야 합니다.
♠ 갱신형 계약 및 갱신형 특약
- 갱신형 계약 및 갱신형 특별약관의 만기일의 전일까지 계약자의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, 자동갱신되며 이 때 보험료는 인상될 수 있습니다.
♠ 해외여행보장패키지 특약 관련 사항
- 동 특약의 보험기간은 기본계약의 보험기간과 관계없이 3년에 한해 가입가능하며 만기 도래시 자동으로 소멸합니다.
♠ 청약철회
-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사가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계약, 보험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또는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 청약을 한 날로부터 30일(만 65세 이상의 계약자가 통신수단 중 전화를 이용하여 체결한 계약은 45일로 합니다)을 초과한 경우에도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 또한, 보험계약자가 청약을 철회한 때에는 회사는 청약의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일이내에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.
♠ 자필서명
- 보험계약자와 피보험자가 자필서명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보장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전화를 이용하여 가입할 때 일정요건이 충족되면 자필서명을 생략할 수 있으며, 인터넷을 이용한 사이버몰에서는 전자서명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.
♠ 계약취소(품질보증제도)
- 계약체결시 보험약관과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전달받지 못하였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한 때 또는 청약서에 자필서명을 하지 아니한 때에는 계약자는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회사는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 드리며, 보험료를 받은 기간에 대하여 소정의 이자를 더하여 지급합니다.
♠ 해약환급금이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는 이유
- 해약환급금이란 보험계약이 중도에 해지될 경우에 지급되는 금액을 말합니다.
-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는 달리 위험보장과 저축을 겸한 제도로서 보험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며,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(모집수수료, 계약유지관리비용 등)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약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. 한편, 적립이율이 변동하는 경우 변동이율(공시이율, 보험계약대출이율 등)에 따라 환급금에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♠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
- 보험급 지급에 있어 지급한도, 면책사항 등에 따라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피보험자가 고의로 자신을 해친 경우. 다만, 피보험자가 심신상실 등으로 자유로운 의사결정을 할 수 없는 상태에서 자신을 해친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합니다.
- 보험수익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. 다만, 그 보험수익자가 보험금의 일부 보험수익자인 경우에는 다른 보험수익자에 대한 보험금은 지급합니다.
- 계약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.
- 피보험자의 임신, 출산(제왕절개를 포함합니다), 산후기. 그러나 회사가 보장하는 보험금 지급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합니다.
- 전쟁, 외국의 무력행사, 혁명, 내란, 사변, 폭동
- 기타 지급하지 않는 사유는 반드시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♠ 적용이율의 변동가능성
- 금리연동형보험의 공시이율은 회사의 운용자산이익률과 시장금리 등을 고려하여 이 계약의 사업방법서가 정하는 바에 따라 결정합니다. 단, 금리확정형보험은 계약 당시 약정한 이율을 만기까지 적용하여 드립니다.
- 회사가 정한 공시이율은 매월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시합니다. 보험기간 중에 공시이율이 변경되는 시점 이후에는 변경된 이율을 적용합니다.
♠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
- 보험계약자는 법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인의 동의없이 본인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/이용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.
♠ 무배당보험
- 이 보험은 무배당보험으로 배당이 없습니다.
♠ 예금자보호 안내
-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,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(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)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"최고 5천만원"이며,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. 다만,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.
- 이 내용은 예금자보호법 및 관련 법령의 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,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에 비치된 예금자보호 안내책자 등을 참고하거나 예금보험공사(1588-0037 / 인터넷 www.kdic.or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본 보험회사가 예금 등 채권의 지급정지후 파산하게 되는 경우, 예금보험공사가 보험계약자 1인당 해약환급금(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)에 기타지급금을 합한 금액을 최고 5천만원까지 보호합니다.
♠ 모범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
- 특별이익제공 등 법질서 문란행위는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- 금융감독원 민원상담전화 국번없이 1332 / 인터넷 www.fss.or.kr
♠ 보험상담 및 분쟁의 해결에 관한 사항
- 가입하신 보험에 관하여 상담이 필요하거나 불만사항이 있을 때에는 먼저 저희 회사(TEL: 1588-5959 / MG손해보험 홈페이지 → 전자민원)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 또한, 저희 회사의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 민원상담전화 국번없이 1332, 인터넷 www.fss.or.kr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♠ 금융감독원보험범죄 신고센터 안내
- 보험범죄는 형법 제347조(사기)에 의거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며, 보험범죄를 교사한 경우에도 동일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금융감독원 민원상담전화 국번없이 1332, 인터넷 www.fss.or.kr
♠ 금융 소비자 보호법 안내
- 해당 상품광고는 관련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광고관련 절차를 준수하여 작성 되었으며,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.
- MG손해보험은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,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'사계절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G손해보험 무배당 원더풀 착한간편건강보험 (23.05) 자세한 설명 (0) | 2023.09.25 |
---|---|
새마을금고 MG손해보험 무배당 원더풀 355 간편보험 (23.06) 상품안내 유의사항 (0) | 2023.09.25 |
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연금저축보험(유배당) 운용수익 발생 시 배당 지급 (0) | 2023.09.24 |
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사이버사고 보상보험 자세한 설명 (0) | 2023.09.23 |
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영업배상책임보험 사업장에 필요한 배상책임을 단독으로 보장 (특약) (0) | 2023.09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