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
해외여행 떠나기 전 챙겨야할 필수품
안전한 여행을 위해 미리 준비하세요!
<Q> 왜 현대해상 다이렉트로 가입해야 할까요?
<A> 인터넷 가입시 오프라인 대비 평균 43% 저렴하며, 가족형 가입시 10% 추가 할인 가능합니다!
<Q> 무엇을 보장하나요?
<A> 해외여행중 발생한 상해·질병 치료비 등을 보장합니다. (특약 가입 시)
상해사망·후유장해
(해외여행중)
질병사망 및
80% 고도후유장해
해외의료실비보장
(상해·질병)
해외여행중
상해입원일당
<Q> 해외에서 발생한 치료비만 보장하나요?
<A> 대답은 No! 해외여행 중 입은 상해 또는 해외여행 중 발생한 질병으로 인해 국내의료기관에서 입원 또는 통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입원 및 통원 치료비도 보장해드립니다! (특약 가입 시)
<Q> 치료비만 보장하나요?
<A> 대답은 NO! 해외여행 보험은 해외여행 중에 생긴 3자 배상책임, 휴대품손해 등도 함께 보장합니다!
(특약 가입 시)
여행중
자택 도난 손해
항공기 및 수하물
지연 비용
여권 분실 후
재발급 비용
휴대품손해
(분실제외)
배상책임
<Q> 해외에서 긴급상황이 발생하여 당황스러울 때는 어떡하죠?
<A> 해외에서 의료 응급상황이 발생하거나 여행관련 도움이 필요한 경우,
전세계 어디서든 365일 24시간 우리말로 상담해 드립니다.
[우리말 도움 서비스 안내]
우리말 도움 서비스란?
해외에서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365일 24시간 우리말로 상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서비스 번호
1577 - 6561 (해외에서 발신 시 +82-2-1577-6561 / 통화비용 발신자 부담)
서비스 상담내용
해외긴급의료지원
전화 의료 상담 / 현지병원 안내 및 예약
여행자관련상담
예방접종, 비자요건 정보 / 통역사 및 변호사 알선 / 분실물 (여권 등) 발생시 지원 / 대사관 정보 / 여행지 날씨 및 환율
보험금 청구 절차 안내
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서류, 담당자 등 안내
*본 서비스는 단순 안내서비스로 기관 선택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최종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. 본 서비스는 의료기관을 비롯한 기타기관에서 제공하는 용역 및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하지 않으며, 본서비스 제공자는 이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결과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.
<Q> 여행사에서 단체여행보험을 들었는데, 그럼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되나요?
<A> 대답은 No! 단체여행보험은 담보나 보장한도가 부족한 경우가 많아서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받도록 별도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!
<Q> 보험가입시보다 여행기간이 더 늘어났는데, 기간연장 가능한가요?
<A> 네, 현대해상 다이렉트 앱 > MY다이렉트 > 기간연장(해외여행)에서 가능합니다!
<Q> 보험금 청구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?
<A> 현대해상 홈페이지, 모바일웹/앱의
[스마트발급센터 > 보험금청구 필요서류 > 여행] 메뉴에서 필요한 서류 확인하신 후 팩스(0507-774-6155), 이메일(hitour-kj@hi.co.kr) 등으로 보험금 청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해! 빠르고 든든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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